Google 환불 처리 시간을 혁신하고 승리하기 위한 6가지 팁

Google 환불 처리 시간을 혁신하고 승리하기 위한 6가지 팁

Lois 댓글 0 조회 95 작성날짜 08.13 20:35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 고객 의도는 티켓의 내용 또는 고객이 해결하고자 하는 바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계정 취소" 또는 "환불 요청"과 같은 특정 분류법으로 태그를 지정합니다. 참고: 분석은 쇼핑 퍼널의 태그에 따라 퍼널 단계를 결정합니다. 구매 후 48시간 이내에 환불을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환불 TXID 표시 또는 블록체인으로 리디렉션: 외부 교환 플랫폼이 기록 페이지에 전체 환불 TXID를 표시하지 않지만 링크가 블록체인으로 리디렉션되는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세요. 이는 티켓이 너무 복잡하여 SLA에서 정한 마감일을 맞출 수 없거나 마감일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 내에 구성할 수 없는 여러 이해 관계자가 필요한 경우(예: 사무실에 없는 상급 CS 리더가 보유한 일부 지식이 필요한 결제 문제)입니다. 임무 수행에 중요한 티켓은 일반적으로 매우 긴급한 경향이 있으며,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잠시 멈추어 리소스를 구체적으로 할당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 플레이 환불 이 2x2 상자를 사용하면 티켓을 긴급, 긴급하지 않음, 중요, 중요하지 않음 요청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복잡한 10x10 행렬이나 10세트 벤 다이어그램을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이 기준에 따라 티켓을 분류하려면 Next Matter에서 자동화를 설정하거나 기본 제공 Zendesk 트리거 중 일부를 사용하거나 나만의 스코어보드를 만들어 중요한 지원 요청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일부 티켓은 다른 티켓보다 더 중요하거나 복잡하지만 그보다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긴급하지 않고 중요하지 않은 티켓은 가능한 한 해결해야 하지만 다른 유형의 티켓이 처리된 후에만 해결해야 합니다. 모든 계정에 2개월 무료를 추가했습니다. 분명히 유료 광고는 여기서 큰 도움이 되지만, 무료로만 하고 싶다면 많은 마케터가 옵트인 양식이 있는 블로그로 목록을 늘립니다. 센터의 대부분 주차 공간은 시간당 1유로에서 4유로입니다.7 Parkopedia를 사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 주차 공간을 찾으세요.

환불을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연락처 정보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RSS 피드에만 게재되며 Daring Fireball 홈페이지나 내가 찾을 수 있는 아카이브 어디에도 게재되지 않습니다. 감정은 일반적으로 매우 긍정적에서 매우 부정적까지의 척도로 측정할 수 있으며 Zendesk와 같은 일부 도구는 티켓에 대한 감정을 평가하는 척도를 사용합니다. 고객 감정은 고객이 지원 요청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합니다. 2014년에 고객이 냉장고를 수리하는 데 415달러(HST 포함)를 청구받았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한 후에 Appliance Repair Guys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폴더블 기기의 내부 화면은 깨진 화면 수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환불 퍼널을 최적화하면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상황을 긍정적인 상황으로 전환하고, 고객 유지, 평판 개선, 스타트업 성장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령인이 협조하지 않는 경우, 거래 환불을 거부하거나 요청을 완전히 무시하는 경우, Cash App 고객 지원에 문의해야 할 때입니다.

구글 환불 우리는 고객 경험에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는 재앙적인 지원 티켓의 기준을 조사했기 때문에 실제로 미션 크리티컬 티켓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긴급도가 높은 티켓은 사용자가 더 이상 서비스의 기본 기능을 사용할 수 없고, 기본적으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못할 때 발생합니다(예: Gmail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다운되어 배달이 허용되지 않음). 한 명의 사용자가 문제를 겪는 것은 나쁜 소식이지만, 전체 엔터프라이즈 계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훨씬 더 나쁜 소식처럼 들립니다. 티켓은 중간 또는 높은 영향이 있을 때 중요해지고, 본질적으로 여러 사용자, 구글환불방법 팁 전체 엔터프라이즈 계정 또는 여러 고객을 포함하는 위치(예: 독일에서 온 방문자가 결제를 처리할 수 없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도를 사용하여 티켓이 얼마나 미션 크리티컬한지에 대한 다른 속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 관련 티켓은 최소한 중간 긴급성이 있고, 중간 또는 높은 영향과 결합하면 미션 크리티컬 티켓이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

경험치랭킹